생리대 제품에 대한 환불 안내 드립니다.
깨끗한나라 릴리안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저희 제품 사용과 관련해 여러 가지 불편을 겪으시고 큰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해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우선적으로 제품과 제기되는 부작용 간의 인과관계를 밝히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와 함께 조사 결과가 나오기에 앞서 먼저 고객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반영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기업의 책임 있는 행도이라고 판단해 28일부터 환불 조치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환불 조치에 필요한 인력 총원과 내부 시스템 정비로 인해 보다 더 빨리 환불에 응하지 못한 점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고객 여러분의 혜량을 구하는 바입니다.
릴리안 생리대 제품 (개봉 제품 포함)에 대해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 분들께서는
2017년 8월 28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본사의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 또는 아래의 신청 방법)로
신청, 접수 해주시면 구매 시기나 영수증 보관 여부와 상관 없이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 절차를 안내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환불 대상 제품: 깨끗한 나라 릴리안 생리대 전제품
환불 안내: 환불 접수 사이트 : www.thelilian.com (8월 28일 이후 공지)
깨끗한 나라 고객진원센터: 무료상담전화 (080-082-210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