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보험상품의 지존! Olleh 폰안심플랜

항상 저희 KT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과거 이용했거나 현재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께 기 납부하신 부가가치세에 대한 환급을 진행합니다.

아래 환급 안내를 참고하여 미환급금에 대해 환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환급 대상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과거 이용했거나 현재 이용하고 계신 전체 고객님

(시즌1/2/3 가입 이용 고객님 전체)

2011년 10월 ~ 2017년 4월 기준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 요금이 청구된 고객님


환급 안내

1) 일정

미환급금 대상자 조회 가능 일정 : 2017.04.26~별도 종료 공지시


2) 환급 금액

보상금액 산정기준 표 (구분 / 기준)


환급금액

고객님이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위해 납부하신 부가가치세 중 국세 환급 기준에 따라 환급 받는 금액입니다.

(대상기간: 2011년 10월 ~ 2017년 4월 납부 금액 기준)


이자

환급 신청일로부터 환급금 지급일까지의 법정이자(연 6%)가 적용되어 추가로 지급됩니다. 


3) 환급 신청 방법

(온라인 및 오프라인 보상 신청방법)


온라인 올레닷컴

미환급금 대상 조회 이후 대상자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SMS/아이핀 본인인증 절차 진행)

※ 미성년자의 경우 미환급금 조회는 가능하나, 환급신청은 법정대리인을 통해 KT 플라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법인/외국인/사망자의 경우 조회가 불가하므로 KT 플라자 방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KT 플라자

가까운 KT 플라자 방문하시어 대상자 확인 및 신청 가능합니다.

※ 제출 구비 서류: 신분증(본인확인용)

※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가입하여 요금을 납부하신 고객님 중 온라인에서 조회되지 않는 경우 과거

KT 요금청구서를 지참하시어 KT 플라자로 방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환급 절차

일반적으로 신청일로부터 2일 후(토, 일, 공휴일 제외) 요청하신 계좌로 환급금액 입금됩니다.

요청하신 계좌와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재 신청이 필요합니다.


미환급금 조회/신청


꼭 확인하세요!

미성년자의 경우 미환급금 조회는 가능하나, 환급신청은 법정대리인을 통해 KT 플라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법인고객/외국인/사망자의 경우 올레닷컴에서 부가가치세 미환급금 조회 및 환급신청을 하실 수 없으므로 KT 플라자를 방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KT 플라자 방문신청 시 지참서류 : 본인 - 신분증(외국인의 경우 여권 또는 외국인증명서 등)

미성년자 -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 증명서 등)

법인 - 위임장,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계좌사본, 대리인 신분증


환급처리는 일반적으로 신청일로부터 2일 후(토, 일, 공휴일 제외) 요청하신 계좌로 환급금액이 입금됩니다.

(단, 환급처리량이 많을 경우 시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올레닷컴 환급신청 및 변경 가능시간은 7시 ~ 22시 입니다.

올레닷컴 환급 계좌 변경은 환급신청 당일 22시까지 가능합니다.


#KT 환급금 조회


스마트 초이스 (SKT, KT, LG 유플러스) 미환급금 조회